상단영역

본문영역

WATERTECH CHINA 2024, 물 산업 혁신의 최전선

WATERTECH CHINA 2024는 6월 03일부터 05일까지 중국 상해

  • 입력 2024.03.29 10:59
  • 수정 2024.03.29 11:44
  • 기자명 환경타임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rdo Intelligence에서 발행한 중국 상하수도 처리 기술에 대한 시장 보고서에 의하면, 2023년 중국 상하수도 처리 기술 시장은 113.8억 달러로 추정되고 있으며 2028년까지 CAGR 7.98%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최근 중국의 수처리 산업을 살펴보면 '경제 구조조정'과 '이중 탄소'정책의 영향으로 전례 없는 변화에 직면해 있으며 폐수처리 시장은 단순한 수질오염 통제에서 체계적인 환경 생태 관리와 통합 수자원 관리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신재생 에너지 산업과 상업용수 수요의 급속한 증가는 기업들에게 수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의 물 산업은 제품생산과 시장공급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던 과거의 산업특성에서 벗어나서 디지털 기술을 통합한 총체적인 물 솔루션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업계 전문가들은 이 같은 최신 트렌드를 계속 받아드리고 제품과 기술을 업데이트하여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시장 환경에 적응해야 할 시점이다.

 

WATERTECH CHINA 2024는 수처리, 환경 보호 및 에너지 절약 솔루션을 위한 원스탑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물 산업과 폐수 처리 산업에 새로운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WATERTECH CHINA 2024는 6월 03일부터 05일까지 중국 상해 NECC(National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 전시장에서 190,000 sqm의 전시면적에 걸쳐 300여개 이상의 글로벌 물 산업 브랜드 신제품 및 물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친환경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분야로는 수도 및 폐수 처리, 멤브레인 및 수처리, 파이프라인 시스템, 환경 모니터링, 펌프 및 밸브, 프리필터 등 산업용에서 정수기, 디스펜서 및 기타 가전 제품 등 가정용 식수에 이르기까지 물 산업과 연관된 모든 분야를 아우르고 있다.

3일 간 개최 예정인 본 행사는 전 세계 2,500여개의 참가업체들이 참가하고, 약 10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물 산업 전시회로 물 산업 분야의 최신 트렌드까지 탐구할 수 있는 비할 데 없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WATERTECH CHINA 2024의 핵심 초점 중 하나는 폐수 처리에 대한 최첨단 기술로 바이어 및 참관객에게 효율적인 폐수 활용 및 처리를 위한 최신 전략과 기술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보다 친환경적인 지속 가능한 물 산업 솔루션 개발의 최전선에 있는 전시업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WATERTECH CHINA 2024에서는 선도적인 글로벌 물 산업 협회들과 협력하여 물 산업 회담 및 포럼 등의 부대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스마트 및 디지털 물 기술, 지속 가능한 수 처리, 국제 수 처리 정책 및 사례 연구와 같은 주제를 다룰 예정이며, 이러한 지식 교류는 산업의 발전을 주도하고 물 산업의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로써 작용될 것이다.

WATERTECH CHINA 2024는 4월 30일까지 전시회 사전 등록을 완료한 모든 참관객 및 바이어에게 다양한 특권을 누릴 수 있는 VIP혜택을 제공합니다. VIP에게 제공하는 혜택으로는 빠른 전시장 입장, VIP 라운지 이용, 무료 수하물 보관 서비스, 전시회 파트너 호텔의 요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https://watertech-buyerlp.informamarketsasia.com 를 참고하시길 바란다.

최신 수처리 솔루션을 파악하고, 업계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친환경 물 산업과 폐수 관리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중점을 둔 WATERTECH CHINA 2024에서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를 모집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시길 바란다.

WATERTECH CHINA 2024 https://response.informamarketsasia.com/WietecExhibitors 에서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전시회 참가 문의] 인포마마켓한국㈜

김동은 매니저 02-6715-5419

저작권자 © 환경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